우리소식
line_title

학부모교육

line_title

학부모서평 - 성경 네비게이션(3학년 김시영, 4학년 김도영 어머님)

작성자
우리기독학교
작성일
2018-11-02 16:38
조회
51
결혼과 함께 아이를 양육하는데 있어 아이가 성장하는 시기마다 늘 고민이었고,그저 자라온 대로 부모님이 보여주신 대로 아이들을 가르치는 것에 대한 막연한 걱정이 있었습니다 .
이 책에서 유아기부터 성인이 될 때까지 여러 사례들을 통해서 저 또한 실수하고 무의식중에 행하는 잘못들을 인정케 하고 부모의 역할에 대한 코칭을 배우는 시간이 되었습니다.
무엇보다 우리 아이들이 하나님을 알게 되는 시점이 성인이 되어서 결혼을 하고 난 후의 제가 아닌 어렸을 때부터 만나게 하신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
하나님께서 맡기신 아이들을 청지기로서 역할 모델이 되고,멘토가 되고,정보 제공자가 되고, 중보기도자가 되겠습니다.
그리하여 진정한 독립을 하는 때에 아이들이 자신의 삶에 책임지고 하나님의 목적,꿈과 비전을 향해 나아가도록 지지하고 기도해주며 돕는 부모가 되겠습니다.
나의 자녀를 평탄하고 안이한 길로 인도하기보다는 고난과 도전에 직면하여 분투 항거할 줄 알도록 인도하여 주옵소서 그리하여 폭풍우 속에서도 용감히 싸울줄 알고 패자를 관용할 줄 알도록 가르쳐 주시옵소서 라는 맥아더 장군의 기도처럼 어떠한 상황에서도 하나님 안에서 담대한 마음을 가지고 뜻을 향해 비전을 향해 도전을 멈추지 않는 아이들로 성장케 해달라고 기도드리는 부모가 되겠습니다.
무엇보다 말씀의 사람으로 자라기를 기도하겠습니다.
부모가 자기 자리를 지키며 기도의 끈을 놓지 않으며 부모의 꿈이 아닌 아이들에게 심겨질 하나님의 목적을 위해서 기도하며 하나님이 계획하신 인생을 걸어가기를 기도하겠습니다.
부모로서 맡겨진 역할을 성실히 순종하며 아이들이 하나님의 일꾼으로 자라며 그 아이들을 하나님의 귀한 사역자로 쓰임받을 때까지 계속 기도하며 또한 하나님께서 저희에게 주실 사명 또한 선교의 마음으로 일상에서도 행하는 부모가 되겠습니다.